본문 바로가기
제주 식당 솔직 평가

(모던 레트로 감성 센스) 제주 침시술소바 - 노형점

by 랜디로즈 2022. 4. 17.
728x90
반응형


제주 시청이 있는 이도동에 침시술소가 있는 간판에서 소바 국수를 판다
이미 도민들 사이에 유명한 곳인데 이름과 간판도 재밌다


검색을하면 이렇게 나오지
주인분이 저간판이 마음에들어서 한의원에 찾아가서 설득해서 가게를 얻었다른 이야기가 있어

원래이름은 오로라식품이라는데 다들 (침시술소바)라고 부르는듯

노형동에 여기 소바집이 분점이 생겼나봐

인테리어 컨셉도 비슷하면서  세련되게 꾸몄는데 이집 사장님들 감성은 안아줘야겠다

컨셉부터 분점에서 레트로의 재해석이랄까
나는 너무 멋진 것같아
재미도 있고 영감도 있고 그래

노형점 외관은 이래.

노형오거리 다이소 뒤에있어

간판이 작아서 지나치고 계속 해맸었어

노형점 현판이야
무심한 홍보

이렇게 조금한 개인사업체도 가게의 브랜드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 것같아

나는 소바집을 가는게 아니라 침시술소바 집에간다
일반 소바집이 아니잖아

남들에게 소개해 주고픈 특별한 스토리 텔링이있다
이런 감성 꼭 기억합시다 사장님들!!!

실내는 아주심플하고 단정해

실내는 단정하고 깔끔해
참좋으다

무심한듯 심플하고 좋지
미니멀 그대로네

뭘먹을까?
냉소바랑 사리추가
아기를 위한 유부 2pic
우동은 이제 안 하나봐?  메뉴에 없네

유자에 절인 단무지를 주는데
맛있네
이거 어디서 먹은것 같은데?
아 지난번에간 고쿠텐 텐동집에서 이거  나왔었다
이거 너무좋아 유자향이 싹 도는게 최고인듯

유부초밥 두피스
이건 그냥 유부랑 밥이야 ㅋ

튀김 우동
새우 또 하나는 야채 튀김 시켰어

면사리추가

튀김 소바인데 튀김 되게 맛있다
아이가특히 감탄했어
이게뭔데 맛있어?  하면서 ㅎ

새우를 덜어두고 면을 먼저먹자

적당히 익은 소바면

무즙가득 시원한맛이네

사각사각 국물도 자극적이지않고 감칠맛 좋고 맛있더라


제주 침시술소바 는 알만한 사람은 다아는 맛집이야
노형점은 가게도 아주 정갈하고 맛도좋고 나는 무척 좋더라
또먹고싶다
여름에 자주갈듯

가게는 11시부터 3시 까지니까 시간잘 보고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