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가볼 만한곳

제주 윈드 1947 테마파크 카트

by 랜디로즈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아이가 자동차에 빠졌는데 남자 아이라서 그런가보다
카트를 태워주고 싶었는데 비싸기도해서 돈아깝고
그리고 아직어려서 키도작고 못타더라

그런데 우연히여길봤는데여긴 2인승이면 36개월이상 같이 탈수있었다

제주 윈드 1975

1975는 한라산 높이인데 트렉길이가 1975m이다
거의 2km정도인데 1바퀴에서 4바퀴 까지 돌수있다

가보면안다 왜 한라산인지
한라산 백록담이 아주 가까이 보인다

백신맞고 몸이좀 살만해서 아이에게 여기간다고 유튜브를 보여주니 좋아서 입이 엄청 찢어지고 아빠 최고를 연발한다

나는 아이가 "아빠는 진짜 좋은친구야"할때마다 기분이좋고 뭉클하다

내가 성격이 우울증이 온이후로 많이 변해서 모난편이고 부족한게 많아서 사람 관계가 어렵다고 느끼고
무척 센스티브하고 고압적으로 살았던것 같은 후회가 있었기때문이다
그리고 내가 어릴때 상처가 내말을들어주는 부모를 가지고 싶었던 간절함이 있었다

나는 의도적으로 아이에게 가식적인 좋은사람이 되고싶은 마음으로 살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아이가 나를 무척좋아하고 나를 챙겨줘서 고맙다
사춘기가 지나고 어른이되도 나를 친구로 동등하게 생각해주면 좋겠다
어떤것도 강요하지않고 선택을 지지해주는 존재가 되고싶다

아침부터 오늘은 밥먹고 카트타러간다했더니 엄청 밥도잘먹고 옷도 혼자입고 잔소리를 하는 아가였다

날씨가 너무나 좋다
제주는 가을이 가장좋은듯 하다
봄은 황사나 바람이 강할때가 많다
(봄도 좋긴하다)

여름은 너무덥고
겨울은 바람이 너무강하다
주차후 매표소까지 좀걸어야하는데 가는길에 운전중인 트랙이 보인다

신이난 아가
너무신나
너무 재밌겠다를 연발

중간에 이런 포토존이 많다
아이가 보기에 얼마나 근사해보일까?

카페에서 매표를 하는데 사약서를 구글 설문지 폼으로 제출해야한다

나는 3트랙을 타는걸로 했다
2인승 정가가 3만5천원인가?
보통 인터넷에서 15%할인을하고있는데
도민은 30%할인이다
거기에 탐나는전 결제가되서 실제로는
22000정도 인것같다
싸지않나?
6km 타는데?
괜찮은듯

티켓 매표하는 여자분이 사람이 엄청 많은데도 되게 친절하게 응대하고 세련되게 옷잘입고 예뻤던게 기억남는다

그냥 그렇다는거지 주책없이 굴거나 뭘한건 아니다
혼자서
역시 예쁘면 친절하고 잘꾸미면 사람이 보기좋아
생각하면서 나도좀 사람답게좀 다녀야겠다
생각했었다

여기서 대기하면 방송이나온다

헬멧이 유아용은 부족하다

저기가 한라산 인데 진짜잘보인다
1100고지보다
어승생악보다 잘보이는듯 ㅋ
돈내코가 여기서 가까이있는듯하다

가면 브레이크와 악설정도 가르쳐주고 출발한다
나는 어릴적 드림랜드에서 탔던 카트를 생각 했는데
여기는 좀다르더라
내께 카트가 불량인듯 싶은데
다른것도 그런지는 모르겠다

우선 핸들이 엄청 무겁고 안돈다
파워 핸들이 아닌가?
죄우로 느낌상 1cm밖에 회전이 안되는데 그걸로 컨트롤이 어렵다
회전 폭이좁다
일반차가 760도인가? 960도인가?
두바퀴반

레이싱은 아마 60도인가 45도아닌가?
여긴 10도가 안될듯
적응이안된다

그리고 심각한데 브레이크가 들지않는다
끝까지밟으면 멈춰야하는데 밟는순간 미끄러져서 더 앞으로 나가고 제동거리가 아주길다
브레이크 밟는 위치도 너무 멀다

밟으면 순간미끄러뎌서 쭉밀리는데 식은땀난다 사고날뻔하고 한번은 박았다
앞차 코너에서 겁먹으셨는지 여자분이 갑자기 멈춰서 완전히 서버렸다 나는  멈추지가  않아서 핸들을 꺽어서 비껴가려다가 측면을받았다
2인승이라서 폭이 긴데 크기감이 햇갈린다

갑자기 트랙에서 멈춰서 화났는데
직원이나보고 앞차가 섰는데 왜안멈추냐고 화내서
순간욱했다

안비껴가고 브레이크밟았으면 밀려서 정면사고로 크게 박았을것 같다
앞차가 갑자기섰어요 했더니 한참서있었잖아요 하는데 귀찮아서 알겠습니다 하고 그냥 지나갔다
아이가  놀랬을까봐 걱정되고 얼굴붉혀서 뭐하나싶었다

브레이크 패드는 손좀봐야할듯하다
패드교체를 안했을듯한데
아니면 브레이크 오일을 안넣은듯

아이는 재밌다는데 속도가 무서웠던것 같다
3바퀴를 도니까 그만탄다고 먼저말했다
재밌었어? 물으니
응 너무재밌다 하는데 진심인지 나를위해 배려인지 모르겠다
이녀석은 내기분좋으라고 빈말을자주한다
기특하다

속도는 생각보다 그냥그렇다
앞차들이 많아서 속도내기가 어렵고 좁은 구간이 많다
그리고 엔진이 2행정 가솔린인듯
엄청 시끄럽다
말소리가 묻힌다

한번쯤은 탈만하다

친구들이랑 오면 다르려나?
차뽑기를 잘해야하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