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식당 솔직 평가

제주 모이세 해장국 노형점

by 랜디로즈 2021. 2. 26.
728x90
반응형

제주에는 유명한 해장국집이 많은데요
은희네 모이세 순풍 대풍 대춘 등등이요

그중 최근에는 은희네 해장국은 맛이 너무강하고 짜졌다는 평이 많네요
실제로 제가 느끼기에도 그래요

모이세 해장국은 그에비해 좀던 단백하지만 깊은맛이 있어요 개인취향입니다

은희네 해장국 사장님이 이거보신다면 간좀 낮춰주세요

아가랑 퇴근후 배고품에 노형점 식당을 찾았어요

실내는 이렇게 넓어요
밖에서 보기보다 넓어요
깔끔한 편이구요

청소 상태도 좋고 조명도 밝아서 맘에듭니다
한적한 편이네요

밥때가 좀지나서 그런듯합니다

가격은 해장국이 9천원입니다
싸지는 않지만 제주 식당 물가가 비싸요
그래도 해장국치고는 비싼편이네요

밑반찬이 나오구요
표준 반찬이네요 ㅎ
깍뚜기 김치 풋고추 ㅋ

제주는 해장국에 이렇게 날계란을 넣어서 먹는게 룰입니다
어디나 같아요

보글보글 해장국이 나왔어요

아내는 갈비탕을 아기와 먹기위해 시켰어요

선지와 고기도 가득합니다
선지도 신선해서 맛있어요

다시 방문의사 있어요
든든하게 한끼 국물먹으며 반주가 땡길때 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