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식당 솔직 평가

제주 화북 착한 튀김(먹거리x파일)

by 랜디로즈 2021. 1. 2.
728x90
반응형

먹거리 x파일에서 서울 응암동 요요미라는 착한 튀김집이 있었습니다
그집 튀김집은 멘토로해서 제작진이 제주에 지원자를 선정해서 만든 튀김집입니다

그게 벌써 2014년인듯하네요
저는 휴일아침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오늘인 장날인게 생각나서 시장에가려다가 코로나 아무래도 걱정이되서 포장을 하려고 검색하고 착한튀김 집에 갔습니다

공항에서 차로 20분정도 걸려요
김녕이나 함덕을 가신다면 가시는길에 들려보기 좋습니다

주차는 어려운데요 길가나 골목에 하셔야 합니다
바로 맞은편이 주민센터인데요 공휴일은 주차하셔도 됩니다

저는 오픈때는 안와봤고 서울 요요미집이 어떤지는 잘모르겠지만 우선 가게가 깔끔하게 청소가 잘되있다는 느낌입니다 먼지 없고 단정하네요
이런가게는 주인 사장님이 진짜 부지런하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김밥이 저는 싸고 맛있던데요

전 떡볶이 오징어 김말이 참치 김밥을시키고 추가로 멸치 김밥을 시켜 봤습니다

간결하게 음식이 나왔습니다
감귤소스와 피클이 셀프로 가져다먹는건데요
전 떡볶이가 있으니 패스 합니다

국물떡볶이 인데요
음 바로 만들어 주시는것 같아요
저는 약간매운 조린떡볶이를 선호합니다
국물떡볶이도 나쁘지않네요
단맛이 강했구 어묵이 불지않게 바로 조리주시는게 좋네요
다만 기름진 튀김 범벅은 매운떡볶이가 궁합이 더좋지 않나 싶어요

튀김은 바삭하고 오징어는 부드럽네요
기름기도 없고 바로 튀겨주셔서 맛있어요
튀김은 확실히 좋습니다
바삭바삭 맛있어요
다먹고나서 떡볶이 국물말고 소스나 간장으로 먹을걸 하고
생각이 들었어요

참치김밥과 추가로 시켰던 멸치 김밥이에요
김밥 맛있네요
원래 김밥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전좋았습니다

이집은 튀김과 김밥이 맛있어요
그리고 주인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다시 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튀김생각나면 일부러 차몰고 갈의향이 있어요
제주에 맘에드는 분식집이 없었는데 이런곳이 있다니 좋습니다

오는길에
어영공원 들렸다 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