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식당 솔직 평가

제주 연동-남다른 대구 막창

by 랜디로즈 2021. 3.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뭘먹을까?
짱나는 일상에 퇴근후 술 한잔한 해야죠

제주에서 대구식 막창은 관광객분들은 안땡기실것 같네요
대구식 막창이 뭔지 몰랐는데요
지인분의 추천으로 오늘은 막창집에 가봤습니다

프랜차이저네요

이렇게 지도를 보여드리면 아실까요?
연동 끝쪽에 위치하고있어요

이집은 큰길가에 있지만 주차는 어렵습니다
가게도 협소한편이구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인분에 11000인데요
가격은 괜찮죠?
양이 많은편은 아니에요
저는 마늘 갈매기 세트를 먹었어요

기본 상차림이 나오네요
반찬이 매일매일 만드는것 같아요
가게도 깔끔한편입니다

소스에 이렇게 청량고추를 섞습니다
맛있어요 ㅎ 다시 사진보니 배고파지네요

막창을 올리고 떡도 올리고 감자와 버섯도 올립니다
숯에 떡을 구우니까 간만에 맛있네요
숯화력이 쌔서 먹을만 하더라고요

먹는도중 콘치즈와 계란탕이 나왔어요
계란탕이 마음에드네요
콘치즈는 안좋아하기도 하고 ㅋ
치즈가 자연치즈가 아닌 모조 치즈더군요

상이 푸짐해졌어요

노릇노릇 잘익어가고 있습니다


지글지글
저는 대구식막창이 뭔지 몰랐는데 소곱창이랑 또다르네요
순대국에들어가는 귓고기 같기도하고
쫄길쫄깃 맛있어요

먹기좋게 썰어가면 구워갑니다
술이 술술술 들어가네요

소스에 부츠도 넣고 한점 먹어봅니다

맛있네요

이건 마늘 소스인데 갈매기살에 찍어먹으라는것 같아요
먹고있는데 오뎅탕이 또나오네요

와 기본찬이 잘 나오네요

밑반찬 풀 사진이네요 ㅅㅎ
오뎅탕이 맛은 그냥그래요 ㅎㅎ
그래도 국물이 있으니 좋아요
어묵이 좋은 어묵은 아닌듯하지만 서비스니까 ㅋ

막창은 순삭했고요 갈매기를 이제 구워봐요
양념된 갈매기에요
맛있네요

지글지글 잘익네요
사진에 보이는 감자도 구워서 소스찍으니 맛있더군요

수동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ㅎ
화이트밸런스를 잊었네요
조리개만 ㅋ
아쉬운마음에 훈제 막창을 추가했어요

이건 또 다른 별미인데요
이미 소주가 얼큰해서 ㅋㅋ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평점 후기 들어갑니다

막창 맛있어요
각격도 11000 이면 저렴하죠
다만 둘이 4인분은 먹어야 할듯해요
양이 차는 양은아닙니다
가게 반찬은 정갈하네요
어묵이나 콘치즈 치즈는 싼 재료같지만
서비스 반찬이니 그려러니 이해됨

가게 테이블은 깔끔하고요
가게자체는 대포집 분위기입니다

이런 느낌 ㅋ

주인사장님 친절하시네요
숯불에 구워주는것도 좋았구요
다음에 또 먹고싶습니다

막창에 소주 거하게 마시고 2차는 누웨마루에서 위스키네요
저날 집에 어찌간지 모르겠어요

평일에는 자제해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