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이주 생활

제주 딱새우라면 딱멘

by 랜디로즈 2022. 2. 25.
728x90
반응형


제주도 관광지에가면 기념품가게에 꼭 파는 라면이 있는데

빨간 딱멘과 까만 돗멘

가격이 싸지는 않은데
1개가 2500원이고 4개는 8000원이다
비싸지?

컵라면 용기도 판다

지역 중소기업 라면이 개당 2500원?

그런데 왠지 상술같지 않냐?
딱새우라면?
사실 딱새우를 직접넣고 끓여도 특이하게 맛이 있는지는 늘 모르겠는데 관광지에 파는 딱새우라면이라니!!
가격은 개당 2500원!! 4개 8000원!!
비싸기도 비싸고 예전에 이런 토속 지역 라면에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부정적인 생각이 많아 먹고싶지 않았다

그래도 포장이 너무 맛있어보임

그럼에도 내가 살수밖어 없던건 포장이 너무 맛있어보였고
나는 오늘 한끼도 안먹었다
포장지에 있는 짜고 조미료 가득한 사진이 넘나 나를 자극시켰다

포장사진이 약간 어설프지않은가?
좀 짜 보이기도하고 ㅋㅋ
아무튼 밤산책도중 생각없이 소품샵에서 저놈을 사와서
먹기로했다

끓여봅시다

드디어 라면 끓이기 !
별개있나 그냥 물붓고 끓이는거지
일부러 계란은 안넣었다
본연의 맛이 궁금했어서

4개씩 포장된 번들을 샀다
붉은 포장지랑 새우그림이 너무 잘어울리잖아
포장 디자이너의 승리다
여기대표님은 디자이너와 컨펌한 관리자에게 회식비좀 주시길 ㅋ

반응형

이렇게 4개가 들었는데
어딘가 크기가 작아 보인다

딱새우가 들은 딱멘!!
사실 새우는 없고 새우분말이 5%들었다네
그런거지뭐 ㅋㅋ
그냥 기분상 딱새우 라면이라는 느낌으로 ㅋ

라면은 이렇게 간소하다
봉지스프 ㅋㅋ
보통 분말 스프라고 하지않나?
봉지스프는 좀귀엽다
그런데 분말스프라 안한이유가 있다
저기 안에 미역같은 분말이 아닌것도 쬐금있나보더라

라면물을 붓고 불을 켠다
물양이 생명이지
칼같이 맞추자
물은 적은거는 봐줄수있는데 많은거는 화가나더라

물이 끓면 면과 스프 투척

4분정도 더끓인다
생각보다 오래 끓이라고 되있네

파는 내가 추가로 넣다

배고프다

묵은지 김치와 먹기시작

맛은?


맛은 음.....
별로일거라는 선입관보다는 괜찮네
아주약간 너구리같이 해물라면 맛이나면서
새우향과 감칠맛도 난다
면이 특이한데 쫀득한 일반적인 밀가루 면이랑 좀다르네

기대보다 맛있게 먹어서 좋았다
가격이 농심 삼양 이런것 보다 쪼금더 나가는데
대량생산 안하니까 그냥 그런가보다함
관광지에세 먹는 기념품이란 생각으로
한번쯤 괜찮을듯

해외나가면 특이한 라면을사서 한국친구들에게 선물했었는데 딱새우 라면도 그런 의미에서 선물해도 좋을듯 하다

나쁘지않은 맛! 안먹어 봤다면 한번쯤 먹어보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