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식당 솔직 평가

제주 이도동 고죽면

by 랜디로즈 2022. 2. 23.
728x90
반응형

치과를 다니느냐 요즘 죽을맛이다
한번에 여러개의 임플란틀 해야하는데
치료를 차일피일 미룬 댓가다

처음에 발치를하고서는 한참 죽을먹었었는데
외출했다가 죽집을 찾는것도 일이더라

고죽면이라는 식당을 찾았는데 재밌는건 바로 옆이 본죽이다

본죽으로 검색해서 왔다가 보말죽이 생각나서 이집으로 갔다
나는 제주에서는 보말이 가장 맛있는것 같다

원래 삼화에 본점이 있나보다
여기는 이도동인데  작고 깔끔하다
예전에 일본에서 가볍게먹던 돈부리집같은
분위기인데 (가게 구조도 딱 똑같다) 본점은 일반 식당
느낌인가보다

이런 느낌이다.  뭔지 알겠지?
젊은 부부가 하는것같다

여기서 주문하는데 우리도 일본처럼이제 키호스크가 일반화된지 오래된듯하다
서로 편하니까

닷지에 앉아 본다
나는 닷지가 좋다
술도 닷지에서 마심 더신나더라

고죽면 가게의 특징인데
수제구운김은 뭔말인지 모르겠네
손으로 구우면 수제김인가?
이건좀 썩소 나왔다

면을 직접 뽑는다는거 말고 별거는 아닌것같음
이건좀 웃음나왔다


저뒤에 간단히 단무지나 젓갈 김치 등을 가져다 먹을수있다

저 배달음식은 주인내외분이 식사하다가 우리 주문받으시고 주방가신거 ㅎㅎ

아기와 밥을기다린다

많이컸다
얘는 제주 토박이로 크네
나의 개고생으로 요녀석은 호강하고 제주의 자연에서 무럭무럭크는중
얼마 안남았다 ㅋ 즐겨라

가볍게 반차세팅
남기니까 조금씩 자주 ㅎ

보말국수가 없더라
왜없는지 모르겠다
인기가없나?
나는 보말죽을 먹고 와프는 국수

식사가 나왔다

맛은 괜찮았다
바지락국수도 시원하고
죽도 고소하고 괜찮음
가격도 제주시내에서 그냥 나쁘지않고
가게도 깨끗하고 그렇다

싹 다먹음 ㅎㅎ
혼밥하기도 좋을듯

제주에 혼자 여행오거나 하면
괜찮을듯한데
이도동이 법원근처인데 관광객들이 올일이 있으려나?
주차는 좀 어렵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