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식당 솔직 평가

제주 투뿔 한우와 와규 전문점 광원

by 랜디로즈 2021. 12. 10.
728x90
반응형


제주에서 광원이라는 소고기 집이 있다
점심에는 런치메뉴 정식도 있는데 이집은 고급 한우와 와규로 유명하다
예전에는 흑우도 팔았다는것 같은데 지금은 한우와 와규전문점이다

넖은 주차장과 홀과 룸으로 되어있는데 모든고기는 이모님들이 구워주신다

고기를 먹으로 입성
내돈으로 먹기는 부담되는 곳이긴하다
그만큼 맛있기는 하다

기본찬들이 나온다

계장나온다 ㅎㅎ
더달라고하면 더주신다

도라지 무침
이것도 맛있지
도라지와 계장만있어도 맛있지

된장베이스에 톳이들어간 물회같은 국물인데
회는 없다
제주도는 이런 된장베이스 매콤 짭잘한 국물들이 많다

소맥한잔 말고 시작한다
크~ 오랜만에 소맥

대충 이런가격대인데 비싼만큼 맛은있다
런치에는 사모님정식이라고 불고기나오는 1인 15000원 한식이나 떡갈비 정식이 있다
갈비탕이나 밀면도 있는데 갈비탕은 이제 않하는것 같더라
지난번에 오니까 안한다는것 같다

등심과 꽃갈비
수삼을 주시는데 이모님께 부탁하면 더주시기도 한다

삼한뿌리 씹고 시작 ㅋ

등심 ㅎㅎ
불이 쌔서 금방익는다

지글지글

우리는 직접굽겠다고 해서 익히는중
고기굽는 재미가있지

와사비를 올려서 냠냠

꽃갈비살
나는 개인적으로 꽃갈비는 기름이 너무많아서 안좋아한다
일행들은 좋아하더라

다익은건 돌위에 올려둔다

육회도 시켰는데
나는 좀더 간장과 참기름이 들어갔음 했다
고기는 싱싱해서 좋다

다시 꽃갈비살 추가!!
내입맛에는 등심인데 ㅋ

광원은 누군가 접대하거나 인사해야해서 조용히 고기먹는날 좋은 장소이다
제주에서는 꽤 알려진 식당으로 사람도 늘많다
룸이 제법많다 별관도 있고 2층도 있다

고기는 맛있는데 넉놓고 먹으면 3~4명이서 50정도 훌쩍나온다
나는 소고기는 물려서 많이는 못먹겠다

제주고 맞은편에 있다
노형오거리에서 차로 5분거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