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가볼 만한곳

2월의 유채꽃 구경 산방산

by 랜디로즈 2022. 2. 18.
728x90
반응형


2월 성산은 벌써 유채꽃이 만발했다
3~4월이 절정이였는데 요즘은 품종이 바뀌어서 2월 중순이면 산방산은 만개하는것 같다

소식을 듣고 모처럼 간만에 차를 끌고 꽃보러 나갔다

산방산은 사진 찍는데 천원에 입장료를 받는다
지역 주민들이 농사가 끝난밭에 꽃을심고 돈을받는데
이게 불편하다면 녹산로에가면 무료에 이곳과는 비교 안되는 꽃밭이 있으니 그곳에 가자
그런데 녹산로는 4월에 축제한다 ㅎㅎ

사실 유채꽃도 한두해지 ㅋㅋ
그냥 글타
요즘은 다른 지역도 유채꽃 축제도 많이 하니까

녹산로에 넖은 유채꽃 축제는 볼만하다

산방산은 용머리해안 근처인데 온김에 그곳도 들려봤다
그러나 기상악화로 관람 금지 ㅋ

용머리 해안에는 거창하게 산방산 랜드 라는 ㅋㅋ
바이킹과 회전목마가 있다
놀이동산이라기엔 뭐하고 놀이기구가 두어개있는데
가격은 3천원씩 ㅋ
싼맛에 많이들탄다
이런데는 뭔가 불안해서 더 스릴있다

비명소리가 저 멀리까지 울려퍼진다
ㅎㅎㅎ

처음해보는 두더지 게임도 즐기고 ㅎ

지나는길에 말을타봤다
무서워서 절대 안탄다더니
꼬셔서 태우니까 입에 웃음을 머금고 좋아서  표정 관리가 안된다

만원인데 5분 미만정도 한바퀴돈다

송악산과 성산일출봉은 5천원이였던듯 한데
여긴 만원이네
사실 만원이나 오천원이나 ㅎㅎ

말은 작은 조랑말이라 아가들이 타기 좋은 크기이다


말을타고 둘레를 한바퀴 돌고 산방산 나들이를 끝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