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식당 솔직 평가

서귀포 다정이네김밥 싸고맛좋음

by 랜디로즈 2021. 8. 23.
728x90
반응형


흔하고 흔한게 김밥집이고 떡볶이집이라지만
사실 제주에서는 음식 값이 비싸요
특히 시내가 아니면 가볍게 먹을 식당이 적은것 같습니다

김밥도 특이한 재료를 좀넣고 만원 만오천원 하니까
가성비가 좀지 않아요

다정이네 김밥은 서귀포 올레시장에 있는걸로 아는데요
서건도에 가는길에 분점이 크게 있어서 가봤는데
아주 마음에들었어요

주차장도 넓고 아주 깨끗하고 위생도 좋네요

스텐다드 메뉴인 다정이네 김밥사진이 벽에 크게 있네요
계란지단이 많이 들어가는게 특징이에요

깔끔한 홀이구 밖잔디 테라스같은 공간이 있어요

김밥집치고는 고퀄의 매장인듯
장사가 잘되는듯한데 한적했네요

밖에서 식사도 되는데 날이 뜨거워서 못나갈듯 합니다

가격이 보이시나요?
김밥이 3500부터
떡볶이가 3500 부터
라면도 3500
이정도면 깔끔하게 한끼 가볍게 먹기 좋은듯 해요

저는 다정이 김밥 참치김밥 떡볶이 1인분 시켰는데
만 오백원 이였나? ㅎㅎ
특이한건 동치미국물을 컵에주는데요
개운한게 좋네요

다정이김밥에는 계란이 많이 들어가는데
맛이 있어요


김밥 크기도 크고 좋네요

가끔 차타고가다가
휴게소같은 김밥집에서 사먹을때 진짜 별로다 생각하거나
맛있는 김밥집을 6~8000원씩해서 부담됐는데

이 집은 맘에드네요

일부러 대단한 김밥을 먹고싶다면 말리고싶지만
가볍게 분식드시고 싶다면 가성비와 깨끗한 매장의 이유로
강추입니다

떡볶이도 달큰하고 맛있어요
추억의 맛입니다

제가 괜찮다면 실패는 없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