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제주도에서 릴 담배 as받기

by 랜디로즈 2020. 12. 1.
728x90
반응형

처음 아이코스가 한국에 팔때 회사 부장님과 광화문으로
택시타고가서 줄서서 샀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는 편의점 한 브랜드에서만 독점으로 히츠를 팔았었는데 말이지요

그것도 수도권에서만요

그후로 세번의 아이코스를 더 샀었지만 바다에서 낚시하다가 퐁당 해버린 후로 ㅜㅜ
공항 면세점에서 릴 플러스를 사서 6개월정도 잘쓰구 있었습니다
히츠랑 호환도 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지난 일요일 아침 갑자기 고장이 났습니다
전원을키면 히팅이되다가 빨간불이 들어오고 꺼지더군요
인터넷으로 초기화를 진행해도 마찬가지 였어요

릴초기화 방법
전원 버튼을 8초간 누른다
전원색이 계속바뀌고 마지막 진동이 올때까지 기다립니다

저의 경우는 초기화를 여러번해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더군요

인터넷으로 릴as 센터를 찾아봤습니다
제주도는 크기때문에 kt&g as센터가 있을줄알았는데 ㅋ
없더군요

우선 릴 홈페이지를 찾는것부터 쉽지 않아서 짜증이 ㅎ

홈페이지에서 as는 제주센터가 없어서 맨붕이 왔습니다

검색을해보니 직접 방문수거한다는 블로그를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는데 주말은 않하네요

그냥 우선 가장저렴한 릴미니를 구매할수밖에요
니코틴이 부족하니까ㅎㅎ

할인 쿠폰받고 46000원에 샀습니다

월요일에 출근후 고객센터에 전화를해서 물어보니 방문수리는 없고 노형동 한라대 앞 cu편 의점에서
무인 박스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넣으면 as후 보내준다고 하시더군요
다행히 집에서 멀지 않고 퇴근하는 코스에 있었습니다

위에지도에있는 늘봄 고깃집 가는길입니다
건물뒤에 잠시 주차가능한 주차장도 있던군요

가서 무인함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고 넣어두고 왔습니다
7일정도 걸릴수있다 했는데 다음날 바로 수리끝났다고 찾아가라는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5개월사용했지만 몇번 떨어뜨리기른 했어서 기스도있고 좀 더러웠는데 외간이 완전 새거입니다


케이스만 바꿔준건거? 싶었는데요
안에도 새상푸인것 같습니다

그쵸?

블레이드도 새거네요
아마도 신품으로 교환해주신것같네요
그래서 수리도 바로 다음날 된듯합니다

예전에 아이코스도 as두번 받은적 있었는데 신품으로 1년이내면 맞교환해주던데요
릴도 마찬가지 정책인가 싶습니다

아무튼 고장은 났지만 신품으로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사실 kt도 담배를 구매하니까 기계는 새걸로 줘도 남는장사일듯
하지만저는 릴에다가 히츠사서 핀다는 사실 ㅋㅋ


릴 미니는 차에두고 써야겠습니다
자꾸 외출할때 까먹으니까요
스피어 용도랄까요 ㅎ

그나저나 담배 끊어야하는데요
스트레스 없는 세상에 살고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기타를 꺼냈다  (0) 2021.03.21
혼술 혼집 짜증나는 일상  (0) 2021.01.12
고추대차 받은 이야기  (0) 2021.01.10
2021년 첫 해  (0) 2021.01.01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0) 2020.1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