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구매 후기

레고 테크닉 플로팅 카타마란 보트

by 랜디로즈 2020. 12. 1.
728x90
반응형


레고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마트에 갔다가 레고를 집어왔습니다

레고테크닉은 작동되는 버전이라는 얇은상식이 있어서
58000원쯤 내고 롯데마틀에서 샀어요
딱히 가지고 싶었던 아닙니다
레고 안좋아해요
아가가 놀까하고 샀답니다 ㅎ

요몇일 이것저것 레고와 알리 레고를 아가가
하도 던지고 놀아서 난장판이네요
아가가잘때 몰레 만듭니다

이런느낌인데요 실제로는 사진보다 큽니다

이렇게 질긴 폴리인가요? 비닐타입의 돛도있어요
요트니까요

설명서는 한글이 없지만 그림보면되니 필요는 없어요
부품이 좀 뒤죽박죽섞인 느낌이네요

찬찬히 만들어 나갑니다
색을보면서 조립을 하니까 쉽던데요

드디어 완성 ㅋㅋ

딱히 작동되는건 없고 돚방향이 약간 도는정도?
별로네요 ㅎㅎ
담에는 그냥 자동차를 살까봐요

제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