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구매 후기

알리에서 산 짝퉁레고

by 랜디로즈 2020. 11. 23.
728x90
반응형

알리에서 광군제한다는 광고가 하도 와서
구경하다가 낚시용품과 아가주려고 레고짝퉁을사봤다

전에 생에처음 레고시티를 사본적이 있는데
만들면서 정교함에 감탄을했었다

아래그림 상품이었다

그래서 알리에서도 비슷한 놈으로 ㅋ

아래 상품인데 우선가격은 엄청착하다
그림도 그럴듯하고 ㅎㅎ

2주후 까먹고있다가 오늘 도착했더라

ㅋㅋㅋ 결론부터말하면 허접하지만 싼맛에 만들고 놀기좋다

부품이 어딘가 하나씩 없는데 ㅋ
다만들지는 않아서 다른데 남을지는 모르겠다

레고는 프린트되서 나오는 이미지나 글씨도 스티커로나오네





아래는 레고시티 이다


아가가 놀다가 몇개가 부품이 빠졌지만 디테일이 다르긴하다

그래도 싼맛에 ㅋ 양으로 승부하는건 좋다
어자피 난 레고덕후가 아니고 만들고 굴러다니다 버릴거니까

총 8개가 들었는데 3개만들고 귀찮아서 넣어뒀다
조카오면 만들게 시켜야겠다

제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